빅데이터 마이닝의 다양한 기능, 무엇이 있을까요?

“쇼핑몰 TOP100 상품상세 노출이란?”
애널리언스의 상품 분석 데이터를 기반으로 최근 일주일간 구매상품수가 가장 많은 상위 100개 상품을
TOP100 상품이라 말하며, TOP100 상품 상세페이지에 마이닝 기능을 노출시킬 수 있습니다.

상품 선호 분석

애널리언스의 구매 고객 통계 데이터를 기반으로 해당 상품의
옵션별 인기도, 구매 유형(바로 구매/함께 구매) 분석 정보를 제공합니다.

상품 선호 분석 정보 노출

연령별 선호 색상

애널리언스의 구매 색상 통계 데이터를 기반으로 해당 상품의 연령별 선호 색상 정보를 제공합니다.

연령별 선호 색상 정보 노출

함께 구매한 상품

애널리언스의 ‘함께 구매된 상품’ 통계 데이터를 기반으로
해당 상품과 함께 구매된 비율이 높은 연관상품을 추천합니다.

함께 구매한 상품 추천

연령대 베스트 상품

애널리언스의 연령대별 구매 통계 데이터를 기반으로
해당 상품을 가장 많이 구매한 연령대의 베스트 상품을 추천합니다.

연령대 베스트 상품 추천

“쇼핑몰 메인(카테고리, 장바구니 등) 노출이란? ”
쇼핑몰 메인/카테고리/장바구니 페이지 등 다양한 페이지에 마이닝 추천 상품을 노출시킬 수 있습니다.
쇼핑몰 고객이 가장 빈번하게 접속하는 페이지에 마이닝 기능을 노출시켜
효과적으로 마이닝 추천상품을 고객에게 제안하고, 구매 전환율을 높여보세요!

함께 구매한 상품 베스트20

애널리언스의 ‘함께 구매된 상품’ 통계 데이터를 기반으로
다른 상품들과 함께 구매된 횟수가 가장 많은 베스트 상품 20개를 추천합니다.

이미지

함께 구매한 상품 베스트20 추천

연령별 베스트 상품

애널리언스의 연령대별 구매 통계 데이터를 기반으로
쇼핑몰 고객 개개인의 연령대에서 매출액이 가장 높은 베스트 상품 20개를 추천합니다.

이미지

연령별 베스트 상품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