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신청

  • * 마이닝 서비스 신청시, 1개월 무료체험 기간이 주어집니다.
  • * 리마인드 서비스 신청시, 14일 무료체험 기간이 주어집니다.
  • * 마이닝 서비스는 메이크샵 쇼핑몰 통계 솔루션인 ‘애널리언스’ 의 부가서비스입니다.
  • * 마이닝을 처음 이용하시는 경우, ‘서비스 신청 유형’에서 무료체험 하고자 하는 서비스를 선택하신 후
       메이크샵 대표 운영자 아이디로 서비스 신청을 해주세요.

· 서비스 신청 유형

· 기본정보입력

메이크샵 대표 운영자 아이디
메이크샵 대표 운영자 비밀번호
이름
이메일
연락처

· 빅데이터 마이닝 서비스 이용약관(필수)

빅데이터 마이닝 서비스 이용약관

제1조 (목적)

이 약관은 (주)커넥트웨이브(이하 “회사”라 한다)가 운영하는 “빅데이터 마이닝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한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이용자의 권리와 의무에 관한 사항, 서비스 이용조건과 절차 및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서비스라 함은 이용자를 대상으로 회사가 제공하는 이용자의 온라인 쇼핑몰 내 판매상품에 대하여 이용자의 온라인 쇼핑몰 상품판매데이터를 근거로 상품별 구매고객의 상품선호도, 연령대별 선호색상 등과 같은 구매성향 및 패턴에 대한 정보를 분석하여 제공하는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2. 이용자라 함은 메이크샵(www.makeshop.co.kr)의 회원 중, 이 약관에 동의함으로써 서비스 이용을 신청하고 회사가 이를 승인함으로써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3. 이용요금이라 함은 이용자가 서비스의 이용을 위해 납입하여야 할 요금을 의미합니다.

제3조 (약관의 효력 및 개정)

  1. 회사는 영업상 중요한 사유가 발생할 경우와 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에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문서 및 전자거래 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 소비자기본법 등 관련 법령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2. 회사가 이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서비스”의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다만, 이용자에게 불리한 내용으로 개정하는 경우에는 30일)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 또는 통보합니다.
  3. 이용자는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으면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거나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으며, 이용자가 변경약관의 적용일자 이후에 계속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에는 변경된 약관의 적용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제4조 (약관 외 준칙)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 및 본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메이크샵 회원약관 및 서비스 이용약관에 따르며, 메이크샵 회원약관 및 서비스 이용약관에도 규정되지 아니한 사항은 정부가 제정한 전자상거래소비자 보호지침, 관계법령 및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5조 (서비스 종류 및 신청)

  1.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종류는 아래와 같습니다. 가. 이용자의 쇼핑몰 판매상품에 대한 고객선호도 정보(색상, 연령대 등)제공 나. 기타 관련 서비스
  2.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종류는 회사의 경영 정책상 변경할 수 있습니다.
  3. 서비스 신청은 별도 서비스 신청 페이지(myning.kr)에서 가능합니다.

제6조 (서비스 이용)

  1. 이용자가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서비스 이용신청을 완료한 경우, 회사는 해당 이용자에게 최초 1회에 한하여 신청일로부터 1개월 간 “서비스 무료 체험기간”을 제공하며, 해당 기간 동안 이용자는 무료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본 서비스의 제공을 위한 서비스 세팅기간(최소 1일 ~ 최대7일)에는 서비스 이용이 일부 제한되며, 회사는 서비스 세팅의 완료 시, 해당 사실을 이용자에게 별도 안내합니다.
  2. 위 ①항에 따른 “서비스 무료체험기간” 이후에도 서비스를 계속해서 이용하고자 하는 이용자는 회사에 서비스 이용요금을 납부하여야 하며, 서비스 이용요금 납부에 따른 유료서비스 이용기간은 “서비스 무료체험기간” 만료일의 익일부터 기산됩니다.
  3. 서비스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장애, 기타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7조 (서비스 이용요금 및 결제 방법)

  1.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는 유료이며, 세부 이용요금내역은 서비스 페이지에 별도 명기합니다.
  2. 서비스 이용요금은 선불이며, 이용요금의 납부 완료 및 회사로부터 승인을 얻은 이후에는 자유롭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3. 서비스 이용요금 및 결제 방식은 회사 정책에 의해서 변경될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서비스비용이 납부될 때까지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으며, 신용카드 청구가 거절되는 등 이용요금 지불이 거절 되었을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을 즉시 중단하고 이를 취소할 수 있습니다.
  5. 서비스 이용요금의 납부와 관련하여 발생하는 어떠한 문제에 대하여도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6. 회사가 제공하는 유료서비스의 이용자가 사용기간 만료일까지 서비스 이용료를 연장 납부하지 않는 경우 해당 이용자에 대한 서비스는 만료일 기준 익일에 자동으로 해지 및 이용이 중지됩니다.

제8조 (서비스 이용요금 환불)

  1. 서비스 이용 해지 및 환불요청이 있을 경우 회사는 기 이용요금과 환불수수료를 공제한 금액을 환불합니다. 기 이용요금은 서비스 웹페이지에 게시된 서비스 이용요금의 정가(할인 전 금액)를 기준으로 일할 계산하여 산정하며, 환불수수료는 납입금액에서 기 이용요금을 공제한 금액의 10%입니다.
  2. 이용자는 회사가 서비스 이용요금 환불을 위하여 요청하는 정보(입금 받을 통장사본 등)를 회사에 제공하여야 하며, 정보가 제공되지 않을 경우 회사는 환불절차의 진행을 보류할 수 있습니다.

제9조 (회사의 책임)

  1.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이용자에게 발생한 어떠한 손해도 책임지지 않습니다.
  2. 회사는 유료인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발생하는 이용자의 손해에 대하여 관계법령이 정하는 한도내에서 배상책임을 집니다. 단, 이용자의 과실이 있는 경우에는 해당 부분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3. 회사는 서비스에 대해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처리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합니다.
  4. 회사는 이용자의 귀책 사유로 인한 서비스이용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회사는 이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기대 이하의 수익이 발생하더라도 이에 대한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6. 회사는 서비스 이용에 의한 산출물, 즉 분석 결과데이터를 이용자의 동의 없이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습니다. 단, 정보의 주체를 제외한 로그분석 결과데이터는 재가공하여 회사의 마케팅 컨설팅 자료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7. 회사는 서비스 산출물을 서비스 이용 종료일로부터 1년 동안만 보관하며, 동 기간이 지난 후에는 이용자에게 별도의 통보 없이 해당 산출물들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8. 회사는 이용자가 자신의 개인정보를 타인에게 유출 또는 제공하여 발생하는 명의 도용 등의 피해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9. 이용자가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등록한 정보에 대해서 회사는 이를 임의 변경하거나 삭제할 수 없으며, 잘못된 정보로 인하여 발생하는 이용자의 손해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제10조 (이용자의 책임)

  1. 이용자는 회사의 서비스를 합리적인 방법이 아닌 범죄 또는 불법적인 목적으로 이용할 수 없으며, 이를 위반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2. 이용자는 회사의 서비스를 부당한 목적으로 비난하거나 폄하하여 회사의 명예를 실추시키거나 손해를 발생시켰을 경우, 이용자는 이에 대한 민, 형사상의 책임을 집니다.
  3. 이용자는 회사의 서비스를 통해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적법성, 안정성 등에 관련한 문제가 발생할 경우, 그에 대한 모든 책임을 집니다.
  4. 이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하여 제3자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손해를 가함으로써 회사를 상대로 한 분쟁이 제3자에 의하여 제기될 경우 이용자는 자신의 비용과 책임으로 회사를 면책시키고 해당 분쟁을 해결하여야 하며, 이와 관련하여 회사에 손해가 발생하였을 경우에는 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제11조 (데이터의 수집, 보관 및 활용)

  1. 회사는 이용자에 대한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서비스 이용에 따라 생성된 산출물, 즉 분석 결과데이터에 대하여 서비스 이용해지 또는 이용기간 만료일로부터 1년 간 보관하며, 1년이 경과한 이후에는 즉시 파기합니다.
  2. 회사는 이용자가 메이크샵 서비스 회원을 탈퇴하는 경우, 이용자의 본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법령에 따라 보관의무를 부담하는 데이터를 제외한 나머지 데이터를 삭제하며, 삭제된 데이터의 복구는 불가합니다.
  3. 회사는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이용자의 온라인 쇼핑몰에 대한 다음 각호의 정보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1. 상품정보(상품 이미지, 상품명, 가격, 상품코드 등) 2. 주문정보
  4. 회사는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을 통해 수집된 데이터를 회사의 신규서비스 또는 서비스 추가기능 개발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제12조 (서비스 저작권)

  1.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저작권은 회사에 있습니다.
  2. 회사가 제공한 서비스 관련 저작물 및 이미지에 대하여 이용자는 임으로 변경, 삭제, 도용 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제13조 (분쟁의 해결)

회사와 이용자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분쟁이 발생한 경우에 이를 원만하게 해결하기 위하여 필요한 모든 노력을 하여야 합니다.

부칙

이 약관은 2019년 2월 26일부터 시행합니다.

이 약관은 2021년 4월 5일부터 시행합니다.

· 리마인드 서비스 이용약관(필수)

리마인드 서비스 이용약관

제1조 (목적)

이 약관은 (주)커넥트웨이브(이하 “회사”라 한다)가 운영하는 “리마인드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한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이용자의 권리와 의무에 관한 사항, 서비스 이용조건과 절차 및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서비스라 함은 이 약관 제11조 3항에 따라 회사가 수집한 데이터 또는 서비스 관리자 계정을 통해 이용자가 직접 등록한 정보를 바탕으로, 이용자의 온라인 쇼핑몰 이용고객에 대하여 비회원 고객의 회원가입유도를 위한 마케팅 컨텐츠 및 이용자가 판매하는 상품 등에 대한 정보를 비회원 고객의 쇼핑몰 이용 시 내지 이용고객의 온라인 쇼핑몰 이용 종료 시, 해당 이용고객에게 노출하고 이를 통해 발생한 회원가입전환 및 상품 등의 판매전환 데이터를 측정 및 분석하여 이용자에게 제공하는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2. 이용자라 함은 메이크샵(www.makeshop.co.kr)의 회원 중, 이 약관에 동의함으로써 서비스 이용을 신청하고 회사가 이를 승인함으로써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3. 이용요금이라 함은 이용자가 서비스의 이용을 위해 납입하여야 할 요금을 의미합니다.

제3조 (약관의 효력 및 개정)

  1. 회사는 영업상 중요한 사유가 발생할 경우와 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에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문서 및 전자거래 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 소비자기본법 등 관련 법령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2. 회사가 이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서비스”의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다만, 이용자에게 불리한 내용으로 개정하는 경우에는 30일)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 또는 통보합니다.
  3. 이용자는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으면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거나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으며, 이용자가 변경약관의 적용일자 이후에 계속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에는 변경된 약관의 적용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제4조 (약관 외 준칙)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 및 본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메이크샵 회원약관 및 서비스 이용약관에 따르며, 메이크샵 회원약관 및 서비스 이용약관에도 규정되지 아니한 사항은 정부가 제정한 전자상거래소비자 보호지침, 관계법령 및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5조 (서비스 종류 및 신청)

  1.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종류는 아래와 같습니다. 가. 이용자의 쇼핑몰 판매상품에 대한 고객선호도 정보(색상, 연령대 등)제공 나. 기타 관련 서비스
  2.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종류는 회사의 경영 정책상 변경할 수 있습니다.
  3. 서비스 신청은 별도 서비스 신청 페이지(myning.kr)에서 가능합니다.

제6조 (서비스 이용)

  1. 이용자가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서비스 이용신청을 완료한 경우, 회사는 해당 이용자에게 최초 1회에 한하여 신청일로부터 14일 간 “서비스 무료 체험기간”을 제공하며, 해당 기간 동안 이용자는 무료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본 서비스의 제공을 위한 서비스 세팅기간(최소 1일 ~ 최대7일)에는 서비스 이용이 일부 제한되며, 회사는 서비스 세팅의 완료 시, 해당 사실을 이용자에게 별도 안내합니다.
  2. 위 ①항에 따른 “서비스 무료체험기간” 이후에도 서비스를 계속해서 이용하고자 하는 이용자는 회사에 서비스 이용요금을 납부하여야 하며, 서비스 이용요금 납부에 따른 유료서비스 이용기간은 “서비스 무료체험기간” 만료일의 익일부터 기산됩니다.
  3. 서비스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장애, 기타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7조 (서비스 이용요금 및 결제 방법)

  1.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는 유료이며, 세부 이용요금내역은 서비스 페이지에 별도 명기합니다.
  2. 서비스 이용요금은 선불이며, 이용요금의 납부 완료 및 회사로부터 승인을 얻은 이후에는 자유롭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3. 서비스 이용요금 및 결제 방식은 회사 정책에 의해서 변경될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서비스비용이 납부될 때까지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으며, 신용카드 청구가 거절되는 등 이용요금 지불이 거절 되었을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을 즉시 중단하고 이를 취소할 수 있습니다.
  5. 서비스 이용요금의 납부와 관련하여 발생하는 어떠한 문제에 대하여도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6. 회사가 제공하는 유료서비스의 이용자가 사용기간 만료일까지 서비스 이용료를 연장 납부하지 않는 경우 해당 이용자에 대한 서비스는 만료일 기준 익일에 자동으로 해지 및 이용이 중지됩니다.

제8조 (서비스 이용요금 환불)

  1. 서비스 이용 해지 및 환불요청이 있을 경우 회사는 기 이용요금과 환불수수료를 공제한 금액을 환불합니다. 기 이용요금은 서비스 웹페이지에 게시된 서비스 이용요금의 정가(할인 전 금액)를 기준으로 일할 계산하여 산정하며, 환불수수료는 납입금액에서 기 이용요금을 공제한 금액의 10%입니다.
  2. 이용자는 회사가 서비스 이용요금 환불을 위하여 요청하는 정보(입금 받을 통장사본 등)를 회사에 제공하여야 하며, 정보가 제공되지 않을 경우 회사는 환불절차의 진행을 보류할 수 있습니다.

제9조 (회사의 책임)

  1.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이용자에게 발생한 어떠한 손해도 책임지지 않습니다.
  2. 회사는 유료인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발생하는 이용자의 손해에 대하여 관계법령이 정하는 한도내에서 배상책임을 집니다. 단, 이용자의 과실이 있는 경우에는 해당 부분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3. 회사는 서비스에 대해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처리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합니다.
  4. 회사는 이용자의 귀책 사유로 인한 서비스이용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회사는 이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기대 이하의 수익이 발생하더라도 이에 대한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6. 회사는 서비스 이용에 의한 산출물, 즉 분석 결과데이터를 이용자의 동의 없이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습니다. 단, 정보의 주체를 제외한 로그분석 결과데이터는 재가공하여 회사의 마케팅 컨설팅 자료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7. 회사는 서비스 산출물을 서비스 이용 종료일로부터 1년 동안만 보관하며, 동 기간이 지난 후에는 이용자에게 별도의 통보 없이 해당 산출물들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8. 회사는 이용자가 자신의 개인정보를 타인에게 유출 또는 제공하여 발생하는 명의 도용 등의 피해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9. 이용자가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등록한 정보에 대해서 회사는 이를 임의 변경하거나 삭제할 수 없으며, 잘못된 정보로 인하여 발생하는 이용자의 손해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제10조 (이용자의 책임)

  1. 이용자는 회사의 서비스를 합리적인 방법이 아닌 범죄 또는 불법적인 목적으로 이용할 수 없으며, 이를 위반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2. 이용자는 회사의 서비스를 부당한 목적으로 비난하거나 폄하하여 회사의 명예를 실추시키거나 손해를 발생시켰을 경우, 이용자는 이에 대한 민, 형사상의 책임을 집니다.
  3. 이용자는 회사의 서비스를 통해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적법성, 안정성 등에 관련한 문제가 발생할 경우, 그에 대한 모든 책임을 집니다.
  4. 이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하여 제3자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손해를 가함으로써 회사를 상대로 한 분쟁이 제3자에 의하여 제기될 경우 이용자는 자신의 비용과 책임으로 회사를 면책시키고 해당 분쟁을 해결하여야 하며, 이와 관련하여 회사에 손해가 발생하였을 경우에는 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제11조 (데이터의 수집, 보관 및 활용)

  1. 회사는 이용자에 대한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서비스 이용에 따라 생성된 산출물, 즉 분석 결과데이터에 대하여 서비스 이용해지 또는 이용기간 만료일로부터 1년 간 보관하며, 1년이 경과한 이후에는 즉시 파기합니다.
  2. 회사는 이용자가 메이크샵 서비스 회원을 탈퇴하는 경우, 이용자의 본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법령에 따라 보관의무를 부담하는 데이터를 제외한 나머지 데이터를 삭제하며, 삭제된 데이터의 복구는 불가합니다.
  3. 회사는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이용자의 온라인 쇼핑몰에 대한 다음 각호의 정보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1. 상품정보(상품 이미지, 상품명, 가격, 상품코드 등) 2. 주문정보
  4. 회사는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을 통해 수집된 데이터를 회사의 신규서비스 또는 서비스 추가기능 개발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제12조 (서비스 저작권)

  1.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저작권은 회사에 있습니다.
  2. 회사가 제공한 서비스 관련 저작물 및 이미지에 대하여 이용자는 임으로 변경, 삭제, 도용 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제13조 (분쟁의 해결)

회사와 이용자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분쟁이 발생한 경우에 이를 원만하게 해결하기 위하여 필요한 모든 노력을 하여야 합니다.

부칙

이 약관은 2019년 2월 26일부터 시행합니다.

이 약관은 2021년 4월 5일부터 시행합니다.

· 개인정보 수집 이용 동의 (필수)

구분 목적 항목 보유기간
필수정보 이용자 식별 및 서비스 기본정보 아이디, 비밀번호, 성명, 이메일, 전화번호 서비스 종료시까지

· 광고성 정보 수신 동의 (선택)

목적
이벤트 등 프로모션 알림 메일 수신
* 수신 동의를 하지 않으셔도 서비스 이용에는 문제가 없습니다.